언론보도
[퍼블릭뉴스]  대구 수성구 신흥주거지 파동 지도가 바뀐다... 한진중공업 ‘수성 해모로 하이엔’ 분양 임박
한진중공업 건설부문이'수성 해모로 하이엔'795세대(일반분양 576세대)를 대구시 수성구 파동일대에 대지면적 3만,056㎡, 지하 2층, 지상 21층 11개동 규모로 건립 예정이다. 일반분양분의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59㎡ 358세대 ▲75㎡ 73세대 ▲84㎡ 40세대 ▲84A㎡ 63세대 ▲84B㎡ 42세대다. 매년 사상 최대의 공급물량을…

[브릿지경제]  한진중공업 건설부문, 대구 ‘수성 해모로 하이엔’ 4월 분양
매년 사상 최대의 공급 물량을 경신하고 있는 대구 부동산시장이 연초부터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최근 수성구 파동 일대가 소비자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가장 큰 이유는 각 건설사가 파동 일대 공급 물량을 늘리면서 이 일대가 6000세대가 넘는 브랜드타운으로 개발되고 있기 때문이다. 파동 일대가 6000세대가 넘는 ‘브랜드 뉴타운’으로 개발…

[대구신문]  수성구 신흥주거지 파동 ‘변화’
매년 사상 최대의 공급물량을 경신하고 있는 대구 부동산 시장이 연초부터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최근 수성구 파동 일대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가장 큰 이유는 각 건설사들이 파동 일대 공급물량을 늘리면서 이 일대가 6천세대가 넘는 브랜드타운으로 개발되고 있기 때문이다.

[경북매일]  한진중공업, 대구 친환경 주거 ‘수성 해모로 하이엔’ 이달 중 분양 예정
한진중공업 건설부문이 ‘수성 해모로 하이엔’795가구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수성 해모로 하이엔’은 대구 수성구 파동 540-14번지 일대에 대지면적 3만056㎡, 지하 2층, 지상 21층 11개동 규모로 건립 예정이다. 전체 795가구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은 59㎡ 358가구, 75㎡ 73가구, 84㎡ 40가구, 84A㎡…

[경북신문]  대구수성구 파동 지도 바뀐다···‘수성 해모로 하이엔’ 이달 분양
대구 수성구 파동이 뜬다. 매년 사상 최대의 공급물량을 경신하고 있는 대구 부동산 시장이 연초부터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최근 수성구 파동 일대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가장 큰 이유는 각 건설사들이 파동 일대 공급물량을 늘리면서 이 일대가 6000가구가 넘는 브랜드타운으로 개발되고 있기 때문이다.

[헤럴드경제]  대구 '수성 해모로 하이엔' 4월 중 분양…795가구 공급
이 단지는 파동 일대 대지면적 3만여㎡에 지하 2층, 지상 21층 11개동 규모로 건립 예정이며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59㎡ 358가구, 75㎡ 73가구, 84㎡ 40가구, 84A㎡ 63가구, 84B㎡ 42가구 등 모두 576가구다. '수성 해모로 하이엔'의 최고 장점은 풍부한 자연환경의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앞산…

[뉴스웨이]  대구 수성구 파동 일대, 6천여 가구 개발 중
대구 수성구 파동에 6천여 가구 아파트 개발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수성못에서 가창방향으로 재개발·재건축이 한창인 이 지역은 대구도시철도 3호선이 개통되고, 앞산터널과 파동IC가 생기면서 속도를 더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올 연말 대구 4차순환선 전구간이 개통되면, 파동 일대에 강력한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뉴시스]  대구 수성구 신흥주거지 파동 지도가 바뀐다
매년 사상 최대의 공급물량을 경신하고 있는 대구 부동산 시장이 연초부터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최근 수성구 파동 일대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가장 큰 이유는 각 건설사들이 파동 일대 공급물량을 늘리면서 이 일대가 6천세대가 넘는 브랜드타운으로 개발되고 있기 때문이다.

[영남일보]  대구 수성구 파동 지도가 바뀐다...'수성 해모로 하이엔' 이달 분양 예정
지역 부동산 전문가들은 수성구 파동에 개발사업이 몰리는 이유에 대해 노후화된 단독주택과 공동주택에서 벗어나 주거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수요자의 욕구와 수성구에 위치하면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파동 일대의 분양성을 높게 평가한 공급자의 입맛이 맞아 떨어졌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매일신문]  수성 해모르 하이엔, 파동 분양 대전 가세
6천 가구 이상의 분양이 예고된 대구 수성구 파동이 지역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주거 메카로 부상할지 주목된다. 파동의 개발사업을 살펴보면 이미 입주를 마친 ▷수성못 코오롱하늘채(832가구)와 ▷수성 아이파크(455가구) ▷더 펜트하우스 수성(143가구)을 비롯해 올 초 분양에 나선 ▷수성 더 팰리스 푸르지오 더샵(1천299가구) ▷수성 해…

[헤럴드경제]  대구 '수성 해모로 하이엔' 주택재개발 조합, 수성구청에 마스크 1만장 전달
한진중공업 건설부문이 시공예정인 대구 수성구 파동의 '수성 해모로 하이엔' 주택재개발 조합(조합장 윤종권)은 5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KF94 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이번 마스크 전달은 코로나 19의 지역내 전파를 차단하고 확산방지를 통한 지역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수성 해모로 하이엔'은 대구 수성구 파동 일대에 지…

[경북신문]  ‘수성 해모로 하이엔’ 주택재개발 조합, 수성구청에 마스크 1만장 전달
한진중공업 건설부문이 시공예정인 대구 수성구 파동의 '수성 해모로 하이엔' 주택재개발 조합(조합장 윤종권)이 5일 오전 수성구청을 방문해 KF94 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이번 마스크 전달은 코로나19의 지역내 전파를 차단하고 확산방지를 통한 지역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